① 불가피하게 수업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수업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.
② 수업 연기는 횟수 제한이 있습니다. 주5회(월 20회) 수업의 경우 해당 기간 내 3회, 주3회(월 12회) 수업의 경우 해당 기간 내 2회, 주2회(월 8회) 수업의 경우 해당 기간 내 1회 수업 연기가 가능합니다.
③ [마이페이지]>[학습캘린더]의 ‘수업 연기 요청’ 버튼을 통해 수강자가 직접 연기하셔야 합니다.
④ 당일 수업의 연기는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.
2. 수업 시간 변경
① 수업 시간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[1:1문의]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.
② 수업 시간을 변경하시면 담당 강사가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변경 신청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③ 당일 하루만 시간을 변경하는 것은 불가하며, 변경 시 남아 있는 모든 수업이 일괄적으로 변경됩니다.
④ 급작스러운 시간 변경으로 인해 강사가 수업 준비를 제대로 못할 수도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시간 변경을 요청하여야 합니다.
3. 담당 강사 변경
① 담당 강사를 바꾸고자 하는 경우에는 [1:1문의]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.
② 담당 강사 변경은 당일 수업의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.
4. 수강 연장
① 수업 종료 예정일 3일 전까지(주말 제외) 연장 신청을 하여야만 해당 강사와 수업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습니다. 수업 종료 예정일 3영업일 이후로는 해당 강사의 스케줄이 모든 학생들에게 오픈되어 타 수강생에 의해 예약될 수도 있으므로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5. 결석 처리
① 전화 수업은 수업 시간 내 강사가 총 3회 전화하여 수강생의 응답이 없을 경우 결석으로 처리됩니다. 전화 시도 여부는 [학습캘린더]의 피드백에 제공되는 녹취파일(MP3)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② 화상 수업은 수업 시간 내 화상 강의실에 입장하지 않을 경우 결석으로 처리됩니다. 결석 내용은 강사에 의해 녹화된 자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(강사의 녹화 자료는 요청 시 확인 가능)
③ 수강생의 과실로 인한 결석은 별도의 보강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 단, 교육 기관(당사)의 과실로 인해 제공되지 못한 수업은 취소된 수업으로 처리되며 보강 수업이 제공됩니다.
④ 수강생의 개인 사정으로 인해 수업이 늦게 시작된 경우에도 뒤이어 예정된 수강생의 수업에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수업은 예정된 시간에 종료됩니다.
Header Banner (상단 공지 및 광고 영역입니다.) - [닫기] IE7 이하에서 메뉴에 마우스 롤오버시 스크롤 이동시키면 레이아웃이 깨지는 현상 발생 (해결 또는 대안(별도 팝업(?)) 강구) header-menu2.js (16~19 line 부분 문제 발생)
Let me answer that question. 정도면 조금 더 나을까요.